본문 바로가기
경제 체인지

스타벅스 슈크림 라떼, 역대 최고 인기…누적 판매량 2천만 잔 돌파!

by NICE CHANGE 2024. 4. 13.
반응형

달콤함과 바닐라 풍미의 조화, '슈크림 라떼'의 성공 비결


스타벅스 코리아의 봄 프로모션 음료 '슈크림 라떼'가 누적 판매량 2천만 잔을 돌파하며 역대 최고 인기 음료로 자리매김했다. 2017년 출시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슈크림 라떼는 올해만 300만 잔을 판매하며 스타벅스 역대 프로모션 음료 중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슈크림 라떼의 인기 비결은 무엇일까? 달콤한 슈크림과 진한 바닐라 풍미의 조화는 고객들에게 깊은 인기를 얻었다. 특히, 따뜻한 우유와 부드러운 거품이 조화를 이루는 슈크림 라떼는 따뜻한 계절뿐 아니라 쌀쌀한 날씨에도 사랑받는 음료로 자리매김했다.


아이스 슈크림 라떼, 봄의 새로운 트렌드

최근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면서 아이스 슈크림 라떼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슈크림 라떼 10잔 중 8잔이 아이스로 판매될 정도로 아이스 슈크림 라떼는 봄의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아이스 슈크림 라떼는 따뜻한 봄 날씨에 시원함을 선사하는 인기 음료가 되었다.

슈크림 라떼, 상시 메뉴로 출시 가능성은?

슈크림 라떼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고객들은 슈크림 라떼를 상시 메뉴로 출시해 달라는 요청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 측은 아직 공식적인 결정은 내리지 않았지만,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슈크림 라떼는 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인기 음료이다. 슈크림 라떼가 상시 메뉴로 출시된다면, 스타벅스의 대표 메뉴로 자리매김할 가능성이 높다.

슈크림 라떼, 스타벅스의 성공 신화

슈크림 라떼는 단순한 프로모션 음료를 넘어, 스타벅스의 성공 신화를 보여주는 상징적인 존재가 되었다. 슈크림 라떼의 성공은 고객들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이에 맞는 제품을 개발하는 스타벅스의 마케팅 전략의 성공을 보여준다.


● 슈크림 라떼는 앞으로도 스타벅스의 대표 메뉴로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슈크림 라떼의 성공은 스타벅스가 앞으로 더욱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이다.

반응형